현재 위치
  1. FAQ

FAQ

FAQ

자주 묻는 질문 TOP 10
1
당일출고는
몇시까지 되나요?
당일출고는 몇시까지 되나요?
오후 1시 이전에 결제까지 완료해주시면 상품이 당일 날짜로 출고됩니다.
단, 주말 직후 월요일 또는 휴일 직후에는 물류량이 많아 당일출고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ㅠㅠ

운송장번호는 오후 6시 이후에 일괄로 등록해드리고 있답니다!
카카오톡 알림톡(SMS)으로 송장번호를 받아보실 수 있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최대한 빠른 배송 위해 저희쪽에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정확한 배송일정 확인은 언제든지 고객센터(☎070-4711-2497)로 문의주세요!
2
회원가입 감사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회원가입 감사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고객님! 우선 메디큐브의 회원이 되신것을 환영합니다 ᕦ( ᐛ ) ᕡ
회원가입시 지급해드리는 배송비 무료 쿠폰은 회원가입시 자동으로 발급됩니다!
따라서, 별도의 인증절차가 필요하지 않아요!
결제시 하단 경로로 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사오니 참고해주세요!

1. 마일리지 바로 밑에 있는 [쿠폰 적용] 버튼을 눌러주세요!

2. 팝업창에서 보유하고계신 쿠폰을 선택하시고 [쿠폰 적용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3. 쿠폰이 정상적으로 등록되었습니다! :)

위의 과정으로도 쿠폰이 적용되지 않나요?
언제든지 고객센터(☎070-4711-2497)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3
군부대에도
배송이 되나요?
군부대에도 배송이 되나요?
메디큐브는 대단히 죄송스럽게도 CJ 대한통운을 통해서만 출고 가능합니다ㅠ_ㅠ
주문시 CJ대한통운 택배 반입이 가능한지 먼저 확인해주신 뒤 주문을 권장드립니다!

CJ대한통운 반입이 불가한 경우,
반드시 상품을 보관할 수 있는 위병소 위치를 주소지에 기재해주세요!
(사서함 주소지의 경우 연락 없이 반송될 수 있으며, 고객님께 택배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ㅠㅠ)

또한, 택배사 변경 후 발송은 어려우니 이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소지 중 [사서함]을 기재하실 경우 CJ대한통운으로 배송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CJ대한통운으로 수령이 가능한 주소지로 입력 부탁드립니다.

4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을 취소하시는군요!
하기의 과정에 따라 주문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이신 경우]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Order] 메뉴로 접속하시면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

2. 아직 입금 전이신 경우에는 [주문취소] 버튼만 눌러주시면 주문취소가 바로 가능합니다!

3. 결제가 완료되었다면, 왼쪽에 확인되는 [취소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
> 이미 주문상품 포장중인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는 해당 버튼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4. 사유를 선택해주시고, 상세사유를 작성해주세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은 메디큐브를 더욱 성장하게 합니다!)
가상계좌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환불계좌등록을 눌러 환불받으실 계좌번호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취소신청] 버튼을 눌러주시면 신청 완료!


5. 가상계좌의 경우 영업일 기준 최대 3일 내 남겨주신 계좌번호로 환불처리가 됩니다 :)
카드결제 및 휴대폰결제 등 타 결제는 자동으로 취소되오니 참고해주세요!
(결제일과 취소일이 다른 경우에는 승인취소까지 영업일 기준 2-4일 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비회원이신 경우]

1.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서 [주문배송] 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


2. 주문하셨을 때 입력하신 주문자명과 비밀번호, 자동으로 발송되는 주문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 주문번호는 결제완료시 카카오톡 알림톡(SMS)으로 발송됩니다!


3. 주문내역이 뜨면, 우측 하단의 [주문목록보기] 를 눌러주세요!
(많이 번거로우시죠 ㅠ.ㅠ 거의 다 왔습니다!)


4. 좌측의 [취소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 이미 주문상품 포장중인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는 해당 버튼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5. 사유를 선택해주시고, 상세사유를 작성해주세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은 메디큐브를 더욱 성장하게 합니다!)
가상계좌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환불계좌등록을 눌러 환불받으실 계좌번호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취소신청] 버튼을 눌러주시면 신청 완료!

6. 가상계좌의 경우 영업일 기준 최대 3일 내 남겨주신 계좌번호로 환불처리가 됩니다 :)
카드결제 및 휴대폰결제 등 타 결제는 자동으로 취소되오니 참고해주세요!
(결제일과 취소일이 다른 경우에는 승인취소까지 영업일 기준 2-4일 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로 결제하신 경우]

1. 네이버 로그인 후 [Pay] 메뉴 또는 [네이버쇼핑] 메뉴에 접속해주세요!


2. 확인되는 주문목록 오른쪽의 [취소요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3. 사유를 선택해주시고, 상세사유를 작성해주세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은 메디큐브를 더욱 성장하게 합니다!)
[취소요청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신청 완료!


4. 네이버페이의 경우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도 취소신청을 해주실 수 있어요!
단, 이미 상품이 포장작업 중이거나 출고된 경우에는 접수일 늦은 오후 또는 익일 오전에 [취소거부] 처리가 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경로가 너무 복잡하다면?
언제든지 메디큐브 고객센터(☎070-4711-2497)로 연락주시거나, 홈페이지 Q&A 게시판에 취소요청 문의글을 작성해주세요!
단, 안타깝게도 이미 상품을 포장하는 도중일 경우에는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ㅠㅠ
5
무통장 입금은
안되나요?
무통장 입금은 안되나요?
가상계좌를 선택하시어 주문해주시면, 무통장입금처럼 입금이 가능합니다 :)


1. 결제시 하단의 [결제수단]에서 [가상계좌] 를 선택해주세요!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시는 경우에는 하단에서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


2. 계좌 발급을 원하시는 은행을 선택하시고, 입금 예정인 고객님의 성함을 입력해주세요!
(소중한 고객님의 수수료를 위해, 이체 진행하시려는 은행과 동일한 은행을 선택해주세요 ^^)
구매내역 동의 체크박스에 체크를 해주시면 주문 완료!


3. 주문을 해주시면 고객님만을 위한 계좌번호가 카카오톡 알림톡(SMS)으로 발송됩니다!
해당 계좌번호로 정확한 금액을 7일 이내 입금해주세요 :)


계좌번호 무통장입금의 경우, 입금자명이 다를 때 자동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폐지되었습니다.
고객님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__)
6
배송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배송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이신 경우)
홈페이지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 - [ORDER] 에서 운송장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이신 경우)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주문배송] 페이지에서 SMS로 받아보신 주문번호와
주문시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비회원 상태에서도 배송확인이 가능합니다.
7
반품가능한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반품가능한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상품을 반품하시는군요!

아래의 기준을 확인해주시고, 기준에 맞게 신청해주시면 최대한 빠른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 반품이 가능한 경우
1. 단순 변심, 주문 실수에 따른 교환/반품 신청은 수령일로부터 7일간 접수가 가능합니다.
2. 상품불량, 오배송의 경우 마찬가지로 수령일로부터 7일간 접수가 가능합니다.
3. 반품시 제품 및 체험품, 사은품을 받으신 경우 모두 반품해주셔야 합니다.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또는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단, 상품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2. 일정기간이 만료된 경우에는 상품에 대한 반품/교환이 불가능합니다.
3.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한 상품은 온라인에서 반품/교환이 불가능합니다.


반품접수는 언제든지 홈페이지 Q&A 게시판에 반품신청서를 작성해주시거나
고객센터(☎070-4711-2497)로 문의주시면 신속히 안내 및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8
제품을 쓰고 피부트러블이
났어요. 환불 되나요?
제품을 쓰고 피부트러블이 났어요. 환불 되나요?
고객님! 우선 기대하신 만큼의 효과를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저희 메디큐브는 항상 고객님들께서 모든 피부에 사용하실 수 있도록
안전하고 순한 성분들만 함유하여 제품을 제작하려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만, 피부트러블이 발생하는 경우는 매우 다양한 요인이 있을 수 있으며
제품에 함유된 성분이 고객님과 맞지 않는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을 중단해주시고, 고객센터(☎070-4711-2497)로 문의해주시면
친절하고 신속한 안내 및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9
구매금액별 사은품은
다 주는건가요?
구매금액별 사은품은 다 주는건가요?
구매금액별 사은품은 회원분들에게만 지급되는 사은품입니다.

비회원 또는 네이버페이 구매시에는 구매금액별 사은품이 발송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간단한 정보입력 및 간편한 연동로그인으로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사오니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10
배송보류가
무엇인가요?
배송보류가 무엇인가요?
주문하신 상품 중 [사전예약] 또는 [주문폭주로 인한 배송지연] 상품이 있는 경우
출고 전까지 주문상태가 배송보류로 확인됩니다.
또한, 수령자 정보가 [군부대] 인 경우에도 출고 전까지는 배송보류로 확인됩니다.

상품이 입고되는 날짜에 따라 최대한 빠르게 출고되며 주문상태가 배송중으로 변경됩니다.

배송보류 상태에서는 주문취소 및 변경이 가능하오니, 홈페이지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70-4711-2497) 통해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 및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Q.[주문/결제문의] 무이자할부 결제가 되는 카드가 있나요?
    할부 결제는 50,000원 이상 결제시 적용됩니다.
     
    무이자 이벤트 카드는 결제사마다 매달 다를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
    결제시 결제수단 [카드 결제] 선택 해주시고,
    아래와 같이 페이지 확인시 (무) 라고 표기된 결제수단을 클릭하시면 무이자 할부로 구매 가능합니다 :)







  • Q.[회원정보 문의] 아이디 찾기를 하니 제가 평소 쓰는 아이디가 아닌 이상한 숫자가 떠요.






    홈페이지 [LOGIN] - [아이디 찾기] 버튼을 클릭하니 평소 쓰는 아이디가 아닌 위처럼 이상한 숫자가 조회되시어 문의를 주셨군요 ㅠ_ㅠ

    저희 메디큐브 경우 고객님의 빠르고 편리하게 가입하실 수 있게

    기존 페이스북 계정과 네이버 계정, 카카오톡 계정이 있으시다면, 빠르게 연동 로그인을 하실 수 있답니다!







    또한, 별도의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있는 부분이 아닌 점 참고 부탁드리며,

    [LOGIN]시 간편 로그인 버튼을 클릭해주신다면, 로그인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아이디 찾기시에는 일렬의 숫자로 조회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다만, 위 과정으로도 로그인이 어려우시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 (☎1577-0719) 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 Q.[회원정보 문의]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 로그인이 불가합니다. 어떻게 하나요?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 로그인이 어려우신 상황이군요ㅠ_ㅠ


    비밀번호 찾기는 아래에서 안내드리겠습니다!







    오른쪽 상단 [LOGIN]버튼 클릭 후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이메일, 휴대폰번호, 본인명의의 휴대폰인증을 통해 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하며,

    공란을 채워주신 뒤 [확인]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본인 확인 인증을 위해 등록된 이메일 혹은 휴대폰 번호 선택 후 [인증번호 받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알림톡(혹은 SMS)으로 발송된 인증번호 입력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새 비밀번호로 변경 후 [비밀번호 변경] 버튼을 클릭해주신 뒤 새로운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가능하답니다 !


    위 과정으로도 확인이 어려우시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 언제든지 고객센터(☎1577-0719) 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 Q.[반품/교환문의] 네이버 페이 구매건 반품접수했는데 언제 환불 가능한가요?


    네이버페이 구매로 반품 접수를 해주셨고

    기사님께서 반품한 물건을 수거하셨다면, 언제쯤 환불이 가능한지 알아볼까요?







    고객님의 네이버 로그인 후 [PAY]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반품요청] [반품중]은 제품 수거 및 검수과정이 진행되는 동안 유지됩니다.

    (보내주신 제품이 메디큐브로 도착 후 평일 기준 2~3일의 검수과정이 소요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검수과정이 완료되면 [반품수거완료]로 확인됩니다.

    단, 배송비가 부과되는 경우 (반품보류/구매자확인필요)로 확인되며, [보류사유]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대단히 죄송하지만, 이 과정은 메디큐브에서 도움드릴 수 있는 권한이 없어

     고객님께서 직접 진행해주시지 않으면, 환불이 지연되는 점 많은 양해부탁드립니다.







    반품 비용을 확인하신 뒤 [비용결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환불 예정금액을 확인해주신 뒤 [취소/반품 비용 확인]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이 과정에서 결제하신 수단에 따라 가상계좌 혹은 휴대폰 결제건 부분환불건의 경우

    환불 계좌를 별도로 입력하시는 경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위 과정까지 모두 확인되셨다면, 환불 완료!

    결제하신 수단에 따라 평일 기준 2~3일 내 환불이 진행됩니다 :)




    해당 부분이 확인이 어려우시다면, 언제든지 메디큐브 고객센터(☎1577-0719) 나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Q.[반품/교환문의] 네이버 페이로 주문하였는데 수령 후 반품 어떻게 하나요?


    반품의 경우 고객님께서 번거로우실 것으로 예상되어 저희 메디큐브가 직접 반품접수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네이버페이로 주문해주셨다면 제품 수령 후 직접 네이버페이센터에서 반품요청을 하실 수 있답니다!




    지금부터 방법에 대해서 안내드릴게요 (^-^)








    고객님의 네이버 로그인 후 [PAY]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반품 요청하실 상품의 오른쪽에 [반품요청]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이미 [구매확정]버튼을 클릭하셨다면, 이 버튼은 노출되지 않사오니 

    메디큐브 고객센터 (☎070-4711-2497) 로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 )







    반품하실 상품 확인 및 사유 선택 후 [수거정보 입력]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이미 제품을 보내셨다면, 위 화면처럼 [네, 이미 발송하였습니다.] 선택 후

    보내주신 택배사 및 송장을 입력해주신 뒤, [수거정보 입력]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아직 제품을 가지고 계시다면, 아래에서 안내드리겠습니다 !







    [우체국택배]를 선택하시면, 별도의 신청 없이 [자동 접수] 가 되오니

    신청자명, 연락처, 주소 입력 후 [수거정보 입력]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다른 택배를 선택하시면, 자동 접수가 아닌 고객님께서 [별도의 택배사 수거 요청]해주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위 페이지까지 조회되신다면, 반품신청 완료!




    [우체국]택배로 자동으로 수거 접수 요청해주셨고,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미방문시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신다면, 재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


    해당 부분이 확인이 어려우시다면, 언제든지 메디큐브 고객센터(☎1577-0719) 나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Q.[이벤트/적립금/쿠폰 문의] 지인에게 메디큐브를 추천하면 혜택이 있나요?


    메디큐브를 소개시켜주신다면, 소개해주신 지인분과 소개받으신 지인분

    모두에게 1,000포인트의 적립금을 즉시 적립해드리고 있답니다. ୧( “̮ )୨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는 방법은 아래에서 안내드릴게요 (^-^)


    우선 로그인 후 [MY PAGE]를 클릭해주세요!







    [주소복사]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해당 알림창이 뜨면, 복사 완료!

    복사된 URL을 지인에게 전달! 지인이 가입 완료되면(..!)







    추천해주신 고객님께 적립금 1,000포인트 적립과

    추천을 통해 가입하신 신규가입자 1,000포인트를 바로 적립해드린답니다! (가입 완료시 즉시 지급됩니다:))




    지인 추천을 통해 한 번에 1,000포인트, 최대 5,000포인트까지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메디큐브를 많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현재 한 아이디 당 최대 추천 받을 수 있는 인원은 5명이나 더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메디큐브가 되겠습니다!)



  • Q.[이벤트/적립금/쿠폰 문의] 배송시 받은 쿠폰을 등록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배송시 받은 쿠폰을 등록하는 방법이 궁금하시군요!

    배송시 받으신 쿠폰의 경우 쿠폰 발급 기간과 사용기간, 시리얼 번호를 확인해주시고

    등록하는 방법은 아래에서 안내드릴게요(^-^)


    우선 로그인 후 [MY PAGE]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쿠폰 갯수 옆 [돋보기 모양]을 클릭해주세요!







    쿠폰인증번호 등록하기에 받으신 시리얼넘버를 입력해주시고 [쿠폰번호인증]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입력시 알파벳 대문자, 소문자를 구분하여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쿠폰번호인증이 완료되었다면, 결제시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발급된 쿠폰 사용하는 방법은 https://themedicube.co.kr/board/faq/list.html?board_no=3&category_no=5 페이지에

    [발급된 쿠폰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다만, 위 과정으로도 쿠폰 등록을 진행해주셨으나 사용이 어려우시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 (☎1577-0719)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 Q.[이벤트/적립금/쿠폰 문의] 발급된 쿠폰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우선 보유 쿠폰 확인하는 방법을 안내드릴게요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쿠폰 갯수 옆 [돋보기 모양]을 클릭해주세요!








    발급된 쿠폰 및 결제 금액 및 혜택, 사용 가능 기간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일부 상품만 사용하실 수 있는 쿠폰이 있다면, [적용상품보기]를 통해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




    발급된 쿠폰을 확인해주셨다면, 이제 주문시 쿠폰을 사용해볼까요? (^0^)



    주문하실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결제하기 버튼 클릭 해주시면 결제창이 확인됩니다!

    주소 입력하시는 곳 아래에서 [쿠폰적용]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위 화면에서 보이는 [쿠폰적용] 버튼을 클릭 해주세요!

    단, 결제시 상품/금액이 쿠폰의 사용기준을 충족하지 못한 경우,

    결제창에 [쿠폰적용] 버튼을 클릭하시어도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적용 가능한 쿠폰 선택 후 [쿠폰 적용하기] 버튼을 클릭하신다면, 정상적으로 등록이 완료된답니다 :)

    위 과정으로도 쿠폰 적용을 진행해주셨으나 사용이 어려우시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 (☎1577-0719)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 Q.[이벤트/적립금/쿠폰 문의] 제품 후기를 작성하면 혜택이 있나요?


    제품 사용 후 리뷰를 작성해주시면 소정의 적립금을 지급해드리고 있답니다 ^0^


    작성해주신 리뷰에 따라 적립금 지급 금액이 다르기 때문에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텍스 트후기(500점) : 텍스트 50자 이상 (글자 중복제외)

    > 포토 후기(1,000점) : 제품 또는 사용사진과 텍스트 50자 이상 (글자 중복제외)

    > Before&After 후기(2,000점) :  Before&After사진 후기와 텍스트 50자 이상 (글자 중복제외)



      * 동일한 주문번호에 동일한 제품을 [중복]으로 후기를 남겨주시는 경우 최초 남겨주신 후기만 적립 가능합니다.

      * 결제하신 상품금액이 1,000원 미만이거나 

        상품을 주문해주신 날짜를 기준으로 180일 이후 작성의 경우 적립금 지급이 어려우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후기 작성 이후 적립금 지급까지는 영업일 기준 1~2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리뷰를 작성하시는 방법은 아래에서 안내드릴께요 (^-^)



    제품 수령 후 로그인 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조회됩니다!







    리뷰 작성란에 작성해주시고, [사진 추가]를 해주신다면, 최대 2,000원까지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소중한 리뷰를 작성완료 해주셨다면, [리뷰 남기고 적립금 받기] 를 클릭해주세요!







    해당 문구가 조회된다면, 50자 미만으로 작성해주시어 뜨는 [알림창]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님의 소중한 적립금을 위해 50자 이상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해당 창에서 확인하시지 못했다면, 로그인 후 [주문배송]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구매후기]를 클릭하시면, 리뷰를 남기실 수 있답니다 :)

    해당 부분으로 확인이 어려우시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1577-0719)로 문의주세요!



  • Q.[기타문의] 랄라블라에는 어떤 제품들이 입점되어 있나요?


    아래 제품들을 랄라블라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



    1. 기초제품

    제로 모공 패드 2.0

    제로 모공 세럼

    제로 모공 크림

    레드 토너

    레드 세럼

    레드 크림

    레드 이레이징 카무카무세럼

    레드 이레이징 크림

    레드 센텔라스카 연고

    레드 센텔라스카 마스크

    찰떡 에센스 토너

    찰떡 에센스 세럼



    2. 폼클렌저

    레드 폼클렌저




    다만, 입점 제품 및 재고상황은 매장마다 상이할 수 있어

    방문 전 방문하시려는 매장으로 전화연락 후 방문을 권장드립니다 :)
    더 많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메디큐브가 되겠습니다 ╭( ・ㅂ・)و ̑̑ !



글쓰기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6. 6
다음 페이지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 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 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