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멤버십 서비스 이용약관

멤버십 서비스 이용약관

메디큐브 프리미엄 M-Club 멤버십 이용 약관



제1조(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에이피알(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모바일 웹 및 앱 등에서 제공하는 메디큐브 프리미엄 M-Club 멤버십을 이용하고자 하는 자와 회사 간의 권리·의무, 서비스 이용절차 및 기타 제반사항을 정함에 그 목적이 있다.


제2조(용어의 정의)

① 메디큐브 프리미엄 M-Club 멤버십 이하 “본 서비스”라고 한다)란, 대상회원이 메디큐브 프리미엄 M-Club 멤버십에 가입함으로써 회사가 대상 회원에게 추가적으로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 및 관련 부가 서비스 일체를 의미한다.

② “회원”이란, 회사의 브랜드 메디큐브 프리미엄 M-Club 멤버십의 『쇼핑몰 이용약관』(이하 “『쇼핑몰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그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로서,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본 약관에 동의한 자를 의미한다.

③ “대상 회원”이란, 『쇼핑몰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그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로서, 본 서비스 일체 혹은 그 일부를 이용할 수 있는 요건을 갖춘 자를 의미한다.


제3조(서비스의 이용 및 결제)

① 본 서비스의 내용 등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그 변경으로 인하여 회원이 본 서비스를 중도에 이용하지 못하게 된 경우는 회사의 본 약관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환불한다.

② 회원은 메디큐브 프리미엄 M-Club 멤버십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하나 이상의 결제 수단을 제공하여야 한다. 

③ 회원은 자신이 등록한 결제 정보를 이용하여 회사가 이용료를 결제하는 데 동의한다.

④ 회사는 본 서비스에 부수하는 개별 서비스에 대한 세부 정책을 별도로 정하여 회원에게 통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세부 정책이 본 약관에 우선한다.

⑤ 본 약관을 변경할 경우 회사는 그 내용을 우편, 전자우편(E-Mail), SMS,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앱 게시, 앱 푸시 등의 방법 중 한 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발효 예정일로부터 7일 이전까지 회원에게 공지하기로 하며, 회원이 발효일 전까지 이의를 제기하지 않았을 때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간주한다. 

⑥ 결제일 전까지 멤버십을 해지하지 않을 경우, 다음 결제 주기의 멤버십 요금이 회원의 결제 수단으로 청구된다.

⑦ 회사는 변경 전 약관과 변경 후 약관을 회원이 알기 쉬운 장소에 게시한다.


제4조 (서비스 가입 신청)

① 메디큐브 프리미엄 M-Club 멤버십은 대상회원이 본 서비스를 위한 약관에 동의하고 결제정보를 입력함으로써 가입 신청할 수 있다.

② 회사는 대상회원에게 『쇼핑몰 이용약관』상 결격사유가 없으면 가입 신청을 승인하며, 대상 회원은 회사가 가입 신청을 승인하는 즉시 본 회원이 된다.


제5조(추가 정보의 수집)

회사는 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정보를 별도의 동의 없이 추가로 수집할 수 있다. 다만, 수집하는 정보가 개인정보에 해당하는 경우 관련 법령 및 『쇼핑몰 이용약관』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해야 한다.


제6조(본 회원의 의무)

회원은 회사로부터 본 서비스의 수령 및 이용료의 결제를 위해 회원 본인의 정보를 최신으로 유지하여야 하며, 회사는 회원 정보가 부정확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하여는 책임지지 않는다.


제7조(회사의 통지 의무)

① 회사는 회원에게 본 서비스의 개별 서비스에 대해 설명하여야 하고, 서비스 내용의 변경이 있는 경우, 이를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한다.

② 회원의 이용료가 결제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결제 사실을 통지하여야 한다.

③ 회사는 회원의 다음 결제일 14일 전에 우편, 전자우편(E-mail). SMS, 회사의 웹사이트, 카카오톡 알림 또는 모바일앱 게시 혹은 앱 푸시 등의 방법 중 한 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차기 결제일이 도래하였음을 통지하고, 회원은 기간 내 서비스를 해지하지 않을 시 다음 결제일에 연회비가 자동 결제되는 것에 동의한다.

④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서비스 홈페이지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한다.


제8조(금지행위)

① 회원은 이 약관에 따른 회원의 권리,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타인에게 대여, 양도, 위임할 수 없다.

② 회원은 본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 또는 다른 회원의 본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된다.

③ 회원은 메디큐브 프리미엄 M-Club 멤버십에서 구매한 재화 등을 타인에게 영리적 목적으로 판매하거나 제3의 기관에 위탁 판매하여서는 안 되며, 적발 시 본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고 회원으로서의 자격이 상실된다.


제9조(서비스의 중단 및 해지)

① 본 약관 3조 2항에 따라 회원은 하나 이상의 결제 수단을 제공하여야 한다. 미결제 금액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카드의 유효기간 만료나 한도 초과, 잔고 부족 등의 사유로 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았는데도 회원이 멤버십을 해지하지 않는 경우, 유효한 결제 수단에 청구가 완료될 때까지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위와 같은 상황이 지속되는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하여 서비스를 영구 중단할 수 있다. 일부 결제 수단의 경우, 발급자가 회원에게 해외 거래 수수료나 기타 결제 수단 처리 관련 수수료 등의 수수료를 청구할 수 있다. 현지 세금은 사용된 결제 수단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② 회원은 ‘계정’ 페이지로 이동하여 결제 수단을 업데이트할 수 있다. 메디큐브 프리미엄 M-Club 멤버십에서도 해당 결제 서비스 제공 업체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이용하여 회원의 결제 수단을 업데이트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하는 경우, 회원은 메디큐브가 해당 결제 수단으로 계속 청구하는 것을 승인하는 것으로 간주된다. 회원은 기본 결제 수단이 거부되거나 해당 결제 수단이 멤버십 가입 요금 결제에 더 이상 사용될 수 없는 경우, 회사는 회사가 정한 세부 정책에 따라 결제 수단을 변경하여 결제하거나 메디큐브가 회원의 계정에 연결된 다른 결제 수단으로 청구하는 것을 승인한다.

③ 회원은 언제든지 해지 시청을 통해 본 서비스의 이용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멤버십 해지와 동시에 모든 서비스의 이용이 중단된다. 다만, 중도 해지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 (환불 불가, 기존 사용 혜택 공제 등)는 회원이 부담한다.

④ 본 조 제2항의 ‘중도해지로 인한 불이익’의 내용은 본 약관의 규정과 회사의 정책을 준수하여 정한다.

⑤ 본 서비스는 해지 후 180일 이내 재가입이 불가하다.


제10조(환불)

① 회사는 본 서비스 및 개별 서비스에 대하여 결제 및 환불 조건과 그 변경 내용에 대해 회원에게 사전 고지하여야 한다.

② 회원이 이용료를 결제한 이후 본 서비스가 중도에 해지되는 경우, 다음 각 호를 기준으로 환불 진행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1. 회원이 이용료 결제일로부터 14일 이내에 결제한 해당 해에 본 서비스 (회원이 해당 연도에 본 서비스를 가입함으로써 받게 되는 일체의 이익을 모두 포함한다)를 한 번도 사용하지 않은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가입비 전액을 환불한다.

2. 회원이 이용료 결제 후 이용료를 결제한 해당 해에 서비스를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환불이 불가하며, 세부 방침은 회사의 내부 정책이나 별도 공지에 따른다.


제11조(기타)

본 약관과 『쇼핑몰 이용약관』이 상충하는 경우 본 약관이 우선하여 적용되고, 본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은 사항은 『쇼핑몰 이용약관』을 적용한다. 





부 칙 <버전1.0, 2021. 3. 1.>

제1조 (시행일) 이 규정은 2021년 3월 1일부로 제정 시행한다.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 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 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