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FAQ
메디큐브는 안타깝게도, CJ대한통운 택배사만을 통해 출고가 가능합니다..ㅠ_ㅠ
군부대 주소지를 입력하시는 고객님께서는, 해당 부대의 위병소를 활용해주시거나
주변 시설(편의점, 무인택배함 등)을 이용해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평일 오후 4시 이전에 결제까지 완료해주시면 상품이 당일 날짜로 출고됩니다.
단, 주말 직후 월요일 또는 휴일 직후에는 물류량이 많아 당일출고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답니다 ㅠㅠ
운송장번호는 일괄적으로 오후 6시 이후 등록해드리고 있답니다!
카카오톡 알림톡(SMS)으로 송장번호를 받아보실 수 있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최대한 빠른 배송 위해 저희쪽에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정확한 배송일정 확인은 언제든지 고객센터(☎1577-0719) 로 문의주세요!
보통은 출고일로부터 영업일기준 1-3일 정도 소요됩니다 :)
다만, 택배사 물류량이 많을때는 지연될 수 있으며
정확한 배송 완료 날짜를 안내드리기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ㅠㅠ
저희 메디큐브에서는 오후 6시 전후로 운송장번호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송장번호를 이용한 화물추적으로, 담당 기사님과 일정을 확인해주시면 더욱 정확합니다 :)
최대한 빠른 배송 위해 저희쪽에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회원이신 경우)
홈페이지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 - [ORDER] 에서 운송장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이신 경우)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주문배송] 페이지에서 SMS로 받아보신 주문번호와
주문시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비회원 상태에서도 배송확인이 가능합니다.
저희 메디큐브에서는 [CJ 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해 주문하신 상품을
안전하게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물품이 출고되면 물류센터에서 각 배송지의 대리점 또는 집하점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동하는 과정중이거나 상하차 작업중인 경우 내역이 조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송장번호를 받아보신 당일 늦은 오후 또는 다음날 오전중부터 조회가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리며
정확한 배송 안내는 고객센터(☎1577-0719)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하실 때 택배 기사님이 보실 수 있도록 배송관련 내용을 [배송메시지] 에 작성하실 수 있답니다 ✿♥‿♥✿
해당 [배송메시지]는 배달하는 기사님이 보시는 곳으로
주소 바꿔주세요. 혹은 다른 상품으로 변경해주세요. 와 같은 고객님의 소중한 요청사항은
죄송스럽게도 저희 쪽에선 확인할 수 없답니다 ㅠ_ㅠ
만약, 배송 전 상품변경이나 주소변경이 필요하시다면, Q&A게시판에 글을 작성해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변경해드릴게요!
Q&A 게시판에 글 작성하는 방법은 지금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후 [커뮤니티] - [Q&A] 게시판으로 접속해주세요!
오른쪽 하단에 글쓰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제목에 [변경] 변경 문의 드립니다. 클릭 후
변경 희망하시는 내용 작성 후 [등록]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고객님의 소중한 요청사항을 최대한 빠르게 확인해서 변경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
다만,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만 가능하며, 죄송스럽게도 [배송시작]상태에서는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해당 경로 찾기가 어려우시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1577-0719)로 문의주세요!
주소지 오기재로 상품이 반송된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왕복택배비(5,000원)를 부담해주셔야만
재발송 또는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1577-0719)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 및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수령하지 않으셨는데 배송완료로 확인되시는 경우에는
먼저, 경비실 또는 평소 고객님께서 배송물품을 맡겨달라고 하셨던 곳을 먼저 확인 부탁드립니다.
또한 현장 상황은 기사님과 직접 소통하시는 것이 가장 빠르고 정확하여
가급적 송장번호를 이용한 화물추적을 통해 담당 기사님과 소통해보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이후에도 제품 수령이 어려우시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1577-0719)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토요일에는 상품 출고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다만, 출고된 상품에 대해서는 각 지역 대리점의 근무여부에 따라 배송이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