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FAQ

FAQ

FAQ

게시판 상세
제목 [FAQ] ★ 주문 문의 ★
작성자 메디큐브 (ip:)
  • 작성일 2016-11-07 19:25:4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48
평점 0점


★ 주문 문의 ★



Q. 꼭 회원가입을 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A. 물론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주문해주실 때 [비회원 구매] 버튼을 눌러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비회원 주문시에는 주문번호와 주문해주실 때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알고계셔야만 조회가 가능하오니 해당 정보를 메모해두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을 해주신 뒤 주문을 해주시면 구매에 대한 적립금을 지급해드리고 있으며

     앞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나 행사 등에 원활하게 참여하실 수 있사오니, 회원가입을 하셔서 주문해주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Q.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 주문번호를 몰라서 조회가 안되고있어요.

 A. 고객센터(070-4711-2497) 운영시간에 전화연락 주시면 주문번호를 모르셔도 확인해드립니다.



Q. 현금영수증 발행은 가능한가요?

 A. 실시간 계좌이체로 주문 시 현금영수증 신청을 해주신다면 발행이 가능합니다.

     가상계좌의 경우 입금까지 완료된 후 발행이 가능하며 결제완료 후 My page > Order 에서 발행 해주시기 바랍니다.

     혹은, 고객센터(070-4711-2497) 운영시간에 전화연락 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Q. 전화주문 가능한가요?

 A. 전화주문은 불가합니다.

     성함과 연락처, 주소지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셔도 주문이 가능하오니 홈페이지에서 직접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Q. 주문을 했는데, 가상계좌 입금은 언제까지 해야하나요?

 A. 결제방법 가상계좌로 주문 시 일회성 가상계좌번호를 문자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가상계좌는 7일동안 유효하므로 7일 이후 주문건은 자동 주문취소 처리 됩니다.



Q. 주문을 했는데 문자메시지도 없고 아무런 연락이 없어요.

 A. 저희는 시스템상 [휴대전화]칸에 기재해주시는 번호로 문자메시지를 자동발송 해드립니다.

     간혹 고객님들께서 [일반전화]칸에 휴대전화를 기재해주시고, [휴대전화]칸은 공란으로 입력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휴대전화 번호가 확인되지 않아 문자메시지가 자동적으로 발송되지 않습니다.


     일반 유선 전화번호가 있다면 번호를 기재해주시고, 없다면 휴대전화 번호와 동일하게 기재해주시면

     결제완료 및 제품발송 문자메시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Q.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A. 주문은 상품준비중 단계에서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Q&A게시판에 취소 원하시는 주문번호와 함께 취소 요청 글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준비중 단계에서는 주문 취소 및 교환처리가 불가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